자동차세 납부할인, 카드사 이벤트

Posted by 보더라인
2019. 1. 17. 16:22 금융, 재테크

자동차세 연납신청을 하면 10%할인 된다는것은 다들 잘 알고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추가적으로 카드사 할인 이벤트가 있어서, 몇가지 눈에 띄는 것들을 정리해봤습니다.


1. 우리카드 1만원 할인 이벤트



현재로서는 가장 쓸만해 보입니다. 저는 30만원이 안되어서 5천원할인 받을것 같네요.. 


응모형이고, 하단으로 내리면 응모하기 버튼이 있으니 응모하고 진행하도록 합시다.


2. 페이코 2000원 적립



페이코-우리카드 연계가 가능해 보입니다. 지방세 납부시 "간편결제" -> 페이코 선택 후에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예전 다른 예를 찾아보니 중복 적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저는 그냥 패스하고 우리카드로 했습니다.





3. 국민 "체크"카드 0.17% 포인트리 적립




신용카드 아니고 체크카드 입니다. 포인트리는 현금이랑 똑같으니.... 도움 되실 분들이 있을듯 하네요..




4. 신한 "체크"카드 0.15% 캐시백


국민이랑 비슷하네요... 신용아니고 체크카드입니다. 네이버체크카드 있으면 되겠네요. 저도 있지만 저는 우리카드로 하는걸로 했습니다.


여기까지 자동차세/지방세 신용카드 할인정보였습니다.